2025.02.07
이미지 출처 : 제주은행
제주은행(은행장 박우혁)은 디지털에 소외되기 쉬운 시니어 고객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금융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최근 전 영업점에서 ‘ATM 쉬운 말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했다고 31일 밝혔다.
‘ATM 쉬운 말 서비스’는 어려운 금융용어 대신 ▲돈찾기 ▲돈넣기 ▲돈보내기 등 쉬운 말로 구성하고, 큰 글씨와 색상 대비를 활용해 가독성을 높인 서비스다.
자세한 소식은 하단의 기사 원문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뱅크잇과
좋은 일을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은 클로버는 캠페인에 기부할 수 있어요.
모은 클로버는 캠페인에 기부할 수 있어요.
이 회원이 신고 대상에 해당하는지 다시 확인해주세요.
신고하기를 누르면 뱅크잇 운영팀 확인 후 절차가 진행됩니다.
서포터님의 참여 덕분에 은행권이 대신 기부했어요.
함께 행복을 나누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 뱅크잇에 가입하면
더 쉽고 편하게 참여할 수 있어요.
신청하신 내역은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신청 결과는 앱 알림 또는
카카오톡으로 알려드려요.
캐릭터는 마이페이지에서 다시 선택할 수 있어요!
모은 클로버는 캠페인에 기부할 수 있어요.
뱅크잇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기회에 다시 참여해주세요!
뱅크잇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기회에 다시 참여해주세요!
퀴즈는 앱에서 풀 수 있어요.
댓글 0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