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제가 비건빵집을 운영하면서 주위에 아토피나 계란 알러지, 우유 알러지, 그리고 밀가루 등을 못 드시는 분들이 많다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미혼모 및 어르신분들, 아이들도 속이 편하고 소화가 잘되는 빵을 복지관에 기부하고 있다 보니 울산중구종합사회복지관 선생님께서 기부를 위한 기부 사업을 알려주셨고 참여 해보라고 추천 해주셨습니다.
그래서 더 많은 나눔을 하고 싶어서 기부를 위한 기부 사업에 참여하게 되어 이번 나눔 활동을 통해 많은 빵들을 나눠드리게 되었습니다.
<기관 소감>
안녕하세요~^^ 중구종합사회복지관에 지원 해 주신 빵은 사례, 재가, 중장년 고독사 대상자, 결식아동, 공유냉장고 등에 전달되었으며
식사 대용, 간식으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대상자 분들에게 빵 지원 시 미소빵빵 빵의 건강함에 대하여 소개하고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원 대상자분들 중 “건강상의 문제로 빵이나 밀가루 음식을 잘 먹지 못했는데 지원 연락이 오면 거절하지 않고 챙겨 먹어요.” 하셨으며
어르신 중에는 “맛이 삼삼하니 내가 이 집 빵을 좋아한다” 그리고 빵을 다양한 레시피로 만들어 먹으며
이렇게 먹으면 더 맛있다 라며 레시피를 알려주시기도 합니다.
중구종합사회복지관과 제공 받으시는 대상자들 모두 미소빵빵의 후원에 감사하고 있습니다.
원래도 복지관을 통해 빵을 나눠 드리고는 있었지만 매주 아침 빵을 만들어 복지관에 전달드리면서 선생님을 통해 대상자분들이 많이 좋아해주신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함께 맛있고 건강한 빵을 나눠 드셔서 저도 정말 뜻깊은 기부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8
따뜻한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