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게명 : 벼슬촌삼계탕
■ 나눔 품목 : 삼계탕
■ 나눔 대상자 : 장애인
■ 나눔 시기 : 2023. 10.16 ~ 11.18
■ 나눔 후기 소상공인 응원 캠페인 시즌3 후기 도착♥ [벼슬촌삼계탕]
‘기부를 위한 기부’의 취지가 너무 좋았고 소상공인의 어려움과 현실적인 고민까지 배려한 사업이라는 생각이 들어 나눔 활동을 결정하는 데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나눔 활동 전 많은 사람에게 더 맛있는 음식을 대접하고 든든한 식사가 될 수 있도록 만들어야겠다는 부담감이 있었지만, 그 부담감조차 설렘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누군가의 지원을 통해 더 많은 사람에게 나눔을 할 수 있다는 것은 평소 나눔에 관심과 뜻이 있는 사람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큰 힘이 되는 것 같습니다. 나눔을 받았던 사람은 언젠가 누군가에게 나눠주는 사람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이처럼 사회가 밝아질 수 있도록 착한 동행을 이어 나가는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오시는 분들은 저희 가게에 있는 메뉴 중 드시고 싶은 것을 자유롭게 선택하여 주문하셨고 저는 정성껏 조리해서 대접해 드렸습니다. 다른 집과는 다르게 삼계탕에 흑미가 들어가서 색감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맛있어하며 먹는 모습이 저를 기쁘게 만들었습니다.
어떤 분께서는 가격에 대한 고민 없이 풍성하게 시킬 수 있어 좋았다며 좋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하다는 인사를 저에게 건넬 때 보람됨과 동시에 더 많은 나눔 활동을 해야겠다는 결심을 하게 만들었습니다.
저는 평소 음식을 후원할 때 담당 선생님께 전달해 드리기 때문에 대상자가 식사하는 모습을 직접 보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번 기회를 통해 나눔 현장에 함께 할 수 있게 되었고 저 또한 행복 가득한 식사 자리에 초대받은 것 같았던 의미 있고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이런 기회를 마련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벼슬촌삼계탕은 매장에서 식사 혹은 포장 방식으로 나눔 활동을 진행했습니다. 평소 지역 내 장애인의 건강을 위해 직접 만든 삼계탕을 꾸준히 나눠 주셨던 사장님은 이번 기부를 위한 기부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셨습니다. 사장님의 정성 가득한 삼계탕을 통해 많은 가족에게 사랑 넘치는 시간을 선물할 수 있었습니다. 자녀들의 맛있게 먹는 모습은 사장님과 부모님 마음까지 행복하게 만들었습니다.
"오랜만에 가족끼리 외식 할 수 있는 시간을 선물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밝은 미소와 함께 건네주시는 인사는 하루의 고된 피로를 싹 날아가게 만들었습니다. 마음까지 든든하게 채워주었던 나눔 활동!
함께 할 수 있도록 기회를 마련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나눔 활동-삼계탕 식사 지원>
<나눔 후기 - 복지관>
댓글 2
따뜻한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