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나눔 활동을 하게 된 이유
예전에는 직장 생활을 하면서 봉사와 나눔을 한다는 것은 막연한 일이였습니다. 그러다 밀키트를 하게 되면서 맛있는 음식을 나누고 누군가가 잠시나마 행복할 수 있다면 참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요즘 같이 참 살기 힘든 세상에서 누군가에게 잠시나마 기쁘고 행복을 줄 수 있다는 일이 얼마나 감사한 일일까 하고 시작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남양주시 복지관을 통해서 기부를 위한 기부를 알게 되었고 더 큰 도움이 되고 싶었습니다.
2) 사장님 또는 추천 기관의 소감
제가 나눔을 하는 곳은 남양주시 장애인 복지관의 이용인분들 입니다. 그중에서도 너무 열악한 환경 속에서 기관을 다니시는 것도 힘든 분들께 사회 복지사님께서 직접 배달을 해주십니다.
그래서 사실 매달 나눔을 하면서 그분들을 보지는 못했지만 저희 담꾹 밀키트가 오는 날만 늘 기다리신다는 말씀에 가슴이 따듯해지고 보람을 느꼈습니다. 그런데 이번 나눔 행사를 통해 복지사님께서 사진도 찍어주셔서 보내주셨는데 행복해 하시는 미소를 보며 가슴이 뭉클해 지더라고요. 많이들 좋아해 주시고 있구나. 하고 이번 기부를 위한 기부에 선정되어서 더 많은 분들이 행복해 하실 수 있게 조금 이나마 더 도움이 됐구나 생각이 들고 뱅크잇 은행연합회 분들께 참 감사하다고 인사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아직은 참 따듯하고 행복한 세상에 서로 나누며 살아갈 수 있게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이런 좋은 나눔이 더 많아 졌으면 좋겠습니다. 너무 애써 주신 사회 복지사님 항상 감사드립니다.
3) 나눔 활동을 하면서 겪은 에피소드
에피소드라기 보다는 많은 양의 밀키트를 한번에 만드느라
나눔 일에는 새벽에 나오는 일이 많았습니다.
와~~언제 이렇게 많은 양을 만들어 봤지?
하고 말이죠. 그래도 보람 되고 뿌듯하고 좋았습니다.
많은 양을 들고 가시는 사회 복지사님도 너무 고생 많으셨어요~~^^
그리고 뱅크잇 은행연합회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 인사 드립니다^^
댓글 2
따뜻한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