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내에서 다양한 봉사를 이어오고 이웃들과 좋은 관계를 지속하고 있었기에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 활동을 하고 싶은 마음은
항상 가득했습니다. 그러나 경제적인 부분에 한계가 있어 작게 나마 거모종합복지관을 통해 나눔을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그런 와중에 복지관 담당 선생님으로부터 '기부를 위한 기부' 사업에 대해 알게 되었고 나눔 지원을 통해
평소에 할 수 없는 정도의 많은 이웃들에게 나눔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는 점 때문에
이번 나눔 활동을 더욱 더 하고 싶었던 것 같습니다.
< 나눔 활동 준비 모습>
안녕하세요! 이번 나눔 활동을 함께 하게 된 거모종합사회복지관입니다.
이렇게 지역의 소상공인과 지역 주민이 상생할 수 있는 사업에 참여 할 수 있었음에 감사드립니다.
이번 나눔 활동을 복날을 맞이하여 복지관과 함께 나눔을 이어오고 있던 사장님들과 준비하고 진행한 활동입니다.
사장님과 나눔 일정과 수량에 대해 협의하던 중 이웃들이 푸짐하게 먹을 수 있도록 선뜻 약속된 양보다 좀 더 만들어 주시겠다고
하신 사장님의 마음에서 이웃을 생각하시는 따뜻한 감동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렇게 함께 논의하고 날짜를 나누어 나눔 활동을 진행하였고 이런 소통과 노력 덕분에
어르신들과 지역의 이웃들이 풍족하게 치킨을 드실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사장님과 복지관에 나눔의 추억을 선물해 주신 은행연합회와 뱅크잇 '기부를 위한 기부' 사업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나눔 활동 사진>
평소 복지관을 통해 주로 어르신들에게 나눔 활동을 진행하였으며, 다른 연령층의 이웃들에 대한 나눔은 생각치 못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기부를 위한 기부'를 통해 많은 나눔 활동을 할 수 있게 되면서 다양한 연령대의 이웃들에게 나눔 활동을 진행 할 수 있었고
특히나 아이들이 맛있게 치킨을 먹는 모습을 보게 되어 감회가 새로웠던 것 같습니다.
이번 나눔 활동이 앞으로도 나눔을 이어갈 수 있는 원동력이 될 것 같습니다.
이렇게 많은 나눔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은행연합회와 복지관 담당 선생님에게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
<나눔 활동 감사 인사 전달>
<나눔 활동 홍보_복지관 페이스북>
댓글 8
따뜻한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