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장애인 기준으로 만들어진 시중의 일반 옷을 입기 어려운 장애인들에게 맞춤형 옷을 제공하는 것은 그들의 자존감과 사회 참여도 역시 향상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런 활동은 장애인에 대한 사회적 인식 개선에도 기여합니다.
장애인에 대한 편견을 해소하고 그들의 권리와 필요를 적극적으로 지원하는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더 포용적이고 공평한 사회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장애인을 비롯한 소외계층에 대한 관심과 지원이 지속적으로 늘어나야 하며, 기업과 개인의 사회공헌 활동도 더 확대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그 나눔 문화 확산에 일조할 수 있는 하나의 방법으로 '기부를 위한 기부'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뜨거운 올 여름동안 20분께 의류수선서비스를 제공하였습니다.
시간약속을 잡고 가정방문을 가는게 쉽지는 않았지만 끝이 있으니 시작할수 있습니다
우리 기업은 장애인분들에게 맞춤의복을 제공하여 삶의 질을 개선시키고자 하는 사회적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용자 발굴과 실질적인 상담, 만남을 통해 다양한 장애 유형을 가진 분들의 이야기를 듣고 그걸 바탕으로 수선된 의복을 입음으로써 생활이 나아진 것을 보면 더욱 보람을 느낍니다.
특히나 이번 나눔 활동은 가장 고민을 많이 가지고 있는 수선 비용에 대한 부담이 덜어져서 서비스를 제공받으시는 분들고 경제적인 걱정 없이 옷을 맡길 수 있는 것이 참으로 행복한 시간들이었던 것 같습니다.
<의복수선 대상자 후기 사진>
댓글 0
따뜻한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