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1.04

이미지 출처: 신한은행
신한은행은 취약계층 전기통신 금융사기 피해자에 대한 지원과 예방을 위해 ‘보이스피싱제로’ 3차년도 사업을 추진한다고 20일 밝혔다.
‘보이스피싱제로’ 사업은 신한은행이 금융감독원, 경찰청,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굿네이버스와 함께 전기통신 금융사기 피해자의 일상 회복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모든 국민의 보이스피싱 피해 예방과 금융사기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것이 목표다.
자세한 내용은 하단의 기사 원문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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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복을전하는크낙이578 4일 전
ㅈㅇ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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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눔을실천하는달수리886 6일 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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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경을지키는비바리69990 6일 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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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음을나누는달수리38839 6일 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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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음을나누는이로버530 6일 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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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음을나누는비바리482 6일 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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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식을쌓아가는이로버606 6일 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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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과친해지는수구리1665 6일 전
ㄴ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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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경을지키는크낙이061 6일 전
응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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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경을지키는크낙이851 6일 전
굿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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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식을쌓아가는비바리5547 6일 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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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과친해지는이로버24179 6일 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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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음을나누는달수리48698 6일 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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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눔을실천하는비바리082 6일 전
굿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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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우니 6일 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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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눔을실천하는복주02270 6일 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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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눔을실천하는이로버184 6일 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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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눔을실천하는이로버184 6일 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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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식을쌓아가는복주577 6일 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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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눔을실천하는비바리482 6일 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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